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 상에서 소비자는 브랜드에 대한 애착이 감소한다

2021.06.23 08:4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06

댓글 0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랜드와 소비자 선택권이 급증하고 많은 주요 브랜드들이 장기적인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는 것에서 단기적인 판매 증진으로 초점을 옮김에 따라 브랜드 자산의 침식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졌다. 그러나 그룹M의 웨이브메이커에서 진행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의 "구매 경로" 여정이 실제 세계와 비교해서 온라인으로 이루어질 때 이러한 행동은 훨씬 더 과장된다는 것이 밝혀졌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